EXAMINE THIS REPORT ON 인천광역시

Examine This Report on 인천광역시

Examine This Report on 인천광역시

Blog Article

인천테크노파크

관할 법정동은 숭의동이다. 원래 이름은 장의리였다. 숭의동은 중구와 동구로 넘어가는 길목에 있는 동이다.

이 곳도 연안부두에서 여객선을 통해 갈 수 있으며, 대부도 방아머리항에서도 여객선 이용이 가능하다.

팔만대장경판 고려를 건국한 왕건은 송악을 중심으로 해상무역을 하는 호족이었다. 서해안 일대의 호족들은 각자 독자적인 사무역을 통하여 세력을 모았고 왕건과 협조하여 고려를 세웠다. 신라말 고려초의 인천지역 호족으로는 인주 이씨(仁州 李氏, 경원이씨), 부평 이씨(富平 李氏), 강화 위씨(江華 韋氏) 등을 들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인천광역시청(仁川廣域市廳)은 인천광역시의 행정을 총괄하는 지방행정기관이다.

산업화가 진행됨에 때라 인천항은 계속하여 확충되었고, 인천 내항이 맞고 있던 역할은 북항, 연안부두, 남항 등지로 분산 이전되었다. 이로 인해 내항 앞에 형성되어 있던 인천 차이나타운의 화교들은 인천 오피 경제 침체를 맞기도 하였다. 한편, 인천 각지에는 공업단지가 조성되었다.

(경기도 인천부) (경기도 제물포시) (경기도 인천부) (경기도 인천시) 북구 서구

서울특별시

다소면 : 인천광역시 동구(물치도 제외), 미추홀구(용현동, 도화동, 숭의동, 주안동 대부분)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대중교통을 특정으로 한 것이 아쉽지만 이 시작으로 인해서 지금의 모든 청소년들이 혜택을 받고 누리고 있다는 점에서 그 시발점을 인천광역시에서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리[편집]

이때 간석리, 관교리, 승기리 각 일부는 주안정으로 편입되어 현재에도 주안동의 일부를 구성한다.

비류는 듣지 않고 백성을 나누어 미추홀로 가 자리잡았다. 온조는 하남 위례성에 도읍을 정하고 십신이 보좌하니 나라 이름을 십제라 하였다.

정부에서도 인천에 문화시설, 고등법원을 짓지 않고 서울 가서 해결하라는 정책 기조이고 정부 행정 시설은 물론, 국립 문화 시설들도 울산광역시를 제외한 다른 광역시에는 하나씩 있어도 인천은 서울에 가야만 한다.

Report this page